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년 5월7일 #증명사진 #김밥 #서브웨이 #스피닝 #퇴근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들과 찍은 증명사진이 나왔어요
5년전에도 한번 찍었었는데
세월이지나도 추억으로 남기고자
5년뒤인 올해에도 찍게되었습니다

서른이돼서 찍으니까 기분이 남다르네요
포샵을 잘해주셔서 세상이 많이 좋아졌단 생각을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일가는길에 여자친구가 김밥사줘서
기운내고 오늘하루도 화이팅해봅니다!
배고플때먹어서 엄청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일끝나고 탈의실에서
한컷ㅋㅋㅋㅋㅋㅋ
날씨가 더워지니까 일할때 땀이
두배로 나는것같아요...ㅋㅋㅋㅋㅋ
더 더워지면 정말큰일이겠어요....
(3대600 안되는데 언더아머 입습니다)

요즘 즐겨먹는 갓브웨이👍🏻
여자친구가 좋아해서 같이먹다보니
거의 매일먹고있어요ㅋㅋㅋㅋㅋㅋ
저는 참치에 스윗어니언+렌치소스
여자친구는 로티세리 바베큐치킨으로 했어요!
소스도 똑같이 스윗어니언+렌치소스
(스윗어니언+렌치소스 갓갓조합입니다👍🏻)

퇴근길에 버스안에서
오늘하루도 끝입니다
날씨가 점점더워지는데 다들 건강챙기시고
오늘 하루도 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