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월15일 토요일 운동일지 #스쿼트 #딥스 #레그레이즈 #맥도날드

안녕하세요! 풀업오타쿠입니다🖐🏻
매일매일 스토리를 올리고싶었지만 쉽지가 않네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있는데 모두 감기조심하시길 바래요🙏🏻

2월 15일 토요일 운동과 식단입니다

밥 계란국 비엔나소세지 바나나쥬스
비엔나소세지에 케찹은 사랑이죠❤️
오늘도 어머니께서 정성스럽게 차려주신 밥입니다
감사합니다!

따듯한 국에 밥먹고 오늘 하루를 시작해야죠!

스쿼트 40kg x 10개 1세트

오늘은 스쿼트를 하기위해 집이아닌 헬스장으로 향하였습니다

일일입장권 만원 지불하고 입장해서 몸풀고 스쿼트해봅니다

저는 스쿼트할때 무게는 많이치지 못하기때문에 다치지않는 적당한선에서 운동하고있어요
(힘이 약한건 비밀)
하체 운동만큼은 중량을 이용한 스쿼트를 하고있는데 정말 스쿼트만 하고있습니다

레그익스텐션이나 레그컬같은 운동은 잘안하고있어요....귀찮아서😣

스쿼트 70kg x 10개 2세트
80kg x 5개 2세트

벌써부터 다리가 후들거리는게 느껴지네요ㅠㅠ
복압유지하고 호흡하며 다치지않게 해봅니다


100kg x 5개 1세트

표정관리가 점점 힘들어지고 땀이납니다
남자는 하체라고하는데 하체운동은 유난히 힘들고 하기싫은걸까요....

110kg x 3개 2세트

마지막 세트입니다
더이상은 하기싫어요ㅠㅠ
무서워서 여기서 스탑하기로 했어요
중량 많이치시는분들 정말 존경합니다🙏🏻

딥스 15개 10세트

풀업 다음으로 제가 좋아하는 맨몸운동입니다
가슴운동은 벤치프레스가 3대운동이지만
저는 딥스를 좋아하기에
(무게 많이못쳐서)
즐겨하고있어요
표정이 압권이네요...세트를 거듭할수록 힘이 빠져서 10개 5개씩 끊어서 운동했습니다

레그레이즈 20개씩 5세트

레그레이즈는 20개씩 5세트를 많이하는 편입니다
좋아하는 복부운동이면서도 맨몸운동입니다

앞서 딥스를 많이해서 그런지 매달리는게 더힘들었습니다ㅠㅠ

운동후 샤워하고 바디체크

바디체크할땐 힘겁나주고 찍어줍니다💪🏻
사람오기전에 후다닥호다닥

운동후 맥도날드에서 1955세트 먹고 마무리

“입벌려 1955들어간다”

햄버거는 평소에 너무 좋아해서 자주먹는 음식이에요
단탄지 세가지 영양소가 다들어있는
고오급 음식입니다👍🏻

이로써 2월15일 운동일지 마무리입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득근하는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