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년 5월 23일 #수리산 #수리산등산 #산스장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쓰러왔습니다!ㅋㅋㅋㅋ
1일1게시물 대신
1일1깡만 하다가 돌아왔어요
오늘은 수리산 등산을 다녀왔습니다

날씨좋고 공기좋고
저는 등산하고나면 땀도나고
몸도 개운해지는것같아서 좋더라구요👍🏻
시작도 하기전이였는데 땀샘폭팔이였을정도로
날씨가 더웠습니다

수리산 정상에서 한컷
이렇게 정상에서 경치를보면
마음이 뻥뚤리는 기분이에요👍🏻
막상올라올때 되니까 쌀쌀해지구
땀도 다식어서 빨리 내려가기로 합니다😂

오늘은 헬스장대신
산스장😆😆😆
나름 열심히 풀업땡기고 왔어요
저는 풀업오타쿠니까요
흐흐ㅋㅋㅋㅋㅋ

친구집에 도착해서 바디체크
등산하는것도 은근히 운동이 많이되더라구요ㅋㅋㅋㅋ
땀빼고 운동하구
개운하게 샤워까지 상쾌합니다!

등산후 부대찌개로 마무리✌🏻
잘먹고 부지런히 움직이는 하루였습니다ㅋㅋㅋㅋ
오늘하루도 수고많았다
(쓰담쓰담)